개요
“코코로마치”는 일본어로 こころまち 이고, “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립니다”라는 뜻입니다.
고객의 전화를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면서 좋은 기회를 얻고자 하는 것이죠.
- 한국에서 일본 전화번호를 사용하여 일본 고객들을 대상으로 영업을 할 수 있습니다.
- 회사의 홈페이지나 영업 사이트에 일본 전화번호를 등록하고, 방문한 일본 고객들이 전화를 걸면 한국에서 전화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.
- 글로벌 시대에 “코코로 마치 전화”라는 좋은 도구를 이용하여 일본 거점 진출, 전화 대행 등의 큰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성공적으로 일본 비지니스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
누가 사용해야 할까요?
일본에서 사업을 하고 있거나 준비 중인 모든 회사가 사용 가능합니다.
-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일본 고객들에게 물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회사
- 일본 지사/거점이 있거나 준비중인 회사
- 일본 전화번호가 필요한 회사
- 일본 고객에 대한 효과적인 관리가 필요한 회사
시스템 설명

- “코코로마치 전화”는 클라우드 IP-PBX를 기반으로 한 CTI 시스템 입니다.
- 철저한 서버관리와 암호화 통신으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.
- 일본의 전화번호을 제공함으로써 내선 통화는 물론 일본 전국에 일본 국내요금으로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.
- 인터넷을 이용하여 통화가 이루어지므로 모든 착신 통화 및 내선 통화는 100% 무료입니다.
기 능
- 자동 통화 녹음(기본 100시간 제공)
- 자동 통화 이력 저장(기본 10만건 보관)
- 자동응답(IVR) 기능 제공
- 포워딩 기능 제공
- 보이스 메일 기능 제공
- 전용 관리 도구를 통한 고객 관리
- 3단계 착신 기능 제공
- 외부에 자동메일 발송