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전화 대행 서비스(+이메일 대행)
일본 전화를 한국에서 받고 싶으십니까?
사업 초기이거나 전화가 많이 안오는 경우에 일본어가 가능한 직원 채용이 부담스러우십니까?
일본에서 비지니스 경험이 많은 일본인이 직접 전화 응대를 해드립니다. 그리고 그 내용을 한국어로 정리해서 전달 드립니다.
적은 비용으로 큰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.
특징
- 일본 내에서 걸려오는 전화를 받아드리고, 내용을 정리해서 녹음 파일과 함께 전달드립니다.(코코로마치 클라우드에서 확인 가능 및 자동 메일 발송 설정)
- 제품/상품에 대한 간단한 안내와 고객 지원도 해 드릴 수 있습니다.(옵션)
- 이메일 대행도 가능합니다. 즉, 일본 고객들이 문의해 온 이메일들에 대해 답변하고, 그 내용을 정리해서 전달드립니다.(옵션)
- 전화량에 따라 금액이 결정됩니다. 초기 사업자들이나 전화량이 많지 않은 사업자들에게 유리합니다.
다른 대행 업체와 비교한 장점
- 일본에 몇몇 전화 대행 업체가 있습니다. 그 대행업체는 하나의 전화번호로 여러 업체를 상대합니다. 그래서 전화를 받으면 어느 회사에 전화하셨냐고 고객에게 물어봅니다. 이럴 경우 고객으로 하여금 불신을 줄 수 있습니다. 코코로마치 전화를 사용하면 독립된 전화번호를 사용해서 영업하실 수 있습니다.
- 다른 대행업체들은 전화를 몇통을 받았는지, 안 받은 전화는 없는지 등 확인이 어렵습니다. 코코로마치 전화를 사용하면 클라우드에 모든 전화 이력이 자동으로 남기 때문에 투명하고 정확하게 모든 상태와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- 한국어가 가능한 일본인이 전화를 응대하므로 정확한 내용 전달이 가능합니다. 그리고 영업 스팸 전화나 불필요한 전화를 가려드릴 수도 있고, 자동으로 스팸 등록이 되어 다음에 전화가 올 경우에는 자동으로 수신거부가 됩니다.
- 고정비가 아닌 통화량에 비례해서 과금이 되므로, 초기 사업자에게는 유리합니다.
이용 요금
- 코코로마치 전화를 기본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.(월 15만원)
- 기본 요금 : 월 50만원
– 월 전화 50건까지 지원(추가 10건 당 5만원)
– 한국어로 정리된 통화 내용 코코로마치 클라우드에서 확인 가능, 녹음 파일 제공 - 이메일 대행(옵션) : 월 35만원
– 이메일 회신 50건까지 지원(추가 10건 당 3만원)
– 일본어 메일에 대해 직접 회신하고, 그에 대한 내용과 결과를 한국어로 정리하여 전달
일본 전화 대행 서비스가 필요하신 분들의 많은 연락을 기다립니다.
전화 : 070-4517-8591
이메일 : sales@rainmaker.co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