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코로마치 전화
구분 | 금액 |
초기설정비 (서버 설정, 초기데이터 작성, 전화번호 추가 등) |
200,000원(최초 1회) * 1년 선납시 무료 |
기본사용료 (착신전용 전화번호 1개, 1개의 내선번호, 코코로마치 전화 관리 도구 제공) |
150,000원/월 |
옵션요금 | 초기비용 | 월사용료 |
내선번호 추가 | 무료 | 9,000원 |
자동녹음 100시간 추가(기본 100시간 제공) | 무료 | 35,000원 |
모니터링 | 무료 | 30,000원 |
위스퍼링크(모니터링 포함) | 무료 | 50,000원 |
발신통화요금(일반전화 3분 100원 / 휴대폰 1분 200원) | 무료 | 선불 20,000원, 단위 결제 |
※ 부가세(VAT)는 별도입니다. 1년 선납시 초기 설정비는 면제됩니다.
※ 인터넷 전화기나 소프트웨어 전화기 등을 별도로 준비해 주십시오.
※ 사용계약은 최하 3개월 입니다. 요금은 1개월 단위이며 선불 입니다.
※ 본 서비스는 법인 또는 사업자만 사용가능하며 사전 심사가 있습니다.
일본 전화 대행 서비스(+이메일 대행)
구분 | 금액 |
기본사용료 * 월 전화 50건까지 지원 * 한국어로 정리된 통화 내용 코코로마치 클라우드에서 확인 가능, 녹음 파일 제공 * 스팸, 영업 전화 필터링 및 수신차단 지원 |
500,000원/월 50건 |
추가요금 * 50건 초과 추가 10건당 5만원 * 단순 고객 응대가 아닌 제품 설명, 영업 전화 등은 별도 문의 |
50,000원/추가 10건당 |
이메일 대행(옵션) * 이메일 회신 50건까지 지원(추가 10건 당 3만원) * 일본 고객 메일에 직접 회신하고, 그에 대한 내용과 결과를 한국어로 정리하여 전달 |
350,000원/월 50건(기본) 30,000원/추가 10건당 |
※ 부가세(VAT)는 별도입니다.
※ 코코로마치 전화를 기본적으로 사용해야 전화 대행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